Home
커뮤니티

보도자료

포천 허브아일랜드·포천청년회, 포천시에 마스크 등 이웃돕기 물품 기탁

이뉴스투데이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포천 허브아일랜드(대표 임옥)는 5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KF94 마스크, 허브오일, 허브차 등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포천시에 기탁했다.



임옥 대표는 “코로나19 방역 및 소외계층 지원에 힘을 보태고자 물품을 기탁하게 됐다”며 “코로나19 방역 최전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과 포천시에 감사드린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포천청년회(회장 이정진)도 5일 추운 날씨와 코로나19로 힘든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72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포천중학교 졸업생으로 구성된 포천청년회는 포천동과 신북면, 군내면, 선단동의 지역 젊은층 200여명이 지역봉사와 친목 도모를 위해 2015년도에 결성된 청년단체로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대접을 하는 등 해마다 이웃돕기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이정진 회장은 “앞으로 지역 청년단체들의 주체적인 활동을 촉진하고 소외계층들의 정서적 지지와 함께 사회적 안전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윤국 시장은 “코로나19 사태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손길을 보내줘 감사드린다”며 “정성을 담아 기탁하신 물품은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창닫기 확인